[사진 = '오늘의 선곡' 제공]
[사진 = '오늘의 선곡'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신예 싱어송라이터 도규가 '오늘의 선곡' 프로젝트 라인업에 합류한다.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도규가 가창한 음악 프로젝트 '오늘의 선곡'의 일곱 번째 음원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가 발매된다.

'오늘의 선곡'은 지난 2022년 정식 론칭 이후 빅마마 박민혜의 '데리러 와줘 (Come Get Me)', 임한별의 '떠나보낼 준비해 둘걸 그랬어', 이예준의 '니 번호가 뜨는 일', 먼데이 키즈의 '되돌리다', 허각의 '운다 운다' 등 다양한 웰메이드 발라드 음원을 선보이며 '믿고 듣는' 음악 프로젝트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 6월 경서(경서예지)의 장마송 '비가 내리는 밤이면' 이후 약 8개월 만에 새로운 계절에 어울리는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로 돌아온다.

도규는 이번 '오늘의 선곡' 프로젝트를 통해 이예준이 2022년 1월 발매한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를 정식 리메이크한다.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는 사랑했던 그때를 그리는 그리움과 미처 다 비우지 못한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발라드 곡으로, 이예준 특유의 호소력 짙은 감성이 꾸준히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024년 버전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가 도규의 유니크한 목소리와 남성 화자의 관점으로 또 한번 많은 리스너들의 폭넓은 공감대를 자극할 전망이다.

한편, 도규는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신예 싱어송라이터다. 다양한 음원과 유튜브 노래 콘텐츠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도규가 가창한 '오늘의 선곡'의 일곱 번째 음원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는 오늘(2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