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설 기자 = 보이그룹 BXB(비엑스비)가 설렘 가득한 무대로 일요일 오후를 물들였다.

BXB는 오늘(25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두 번째 싱글 ‘Chapter 2. Wings(챕터 2. 윙스)’ 타이틀곡 ‘Airplane(에어플레인)’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BXB는 뉴트럴 컬러의 니트와 카고 팬츠 등을 레이어드해 부드러우면서도 따뜻한 분위기의 룩으로 청량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또한 탄탄한 팀워크가 돋보이는 퍼포먼스와 손끝 하나하나에도 섬세함이 느껴지는 안무가 무대에 빠져들게 만들었다. 무대 시작부터 끝까지 BXB만의 기분 좋은 에너지를 무한대로 발산하며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이끌었다.

신보 ‘Chapter 2. Wings‘는 가장 빛나던 학창 시절, 학교와 학원, 아르바이트 등 회전목마처럼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방학의 부푼 설렘과 기대감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으로 청춘의 자유로움과 이를 통해 얻는 즐거움, 추억 등을 담았으며, BXB 고유의 음악색을 엿볼 수 있다.

타이틀곡 ‘Airplane’은 펑키한 가스펠 스타일의 팝 곡으로, 두 날개를 펼치고 높이 나는 비행기처럼 반복된 일상을 벗어나 꿈을 향해 나아가자는 긍정 메시지로 음악 팬들에게 공감을 전하고 있다.

JTBC ‘피크타임’에서 팀 4시로 출연해 탁월한 음악 역량을 재입증한 BXB는 컴백과 동시에 다양한 음악방송을 통해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일본 단독 공연 2023 BXB FAN-LIVE in JAPAN ‘Planet(플래닛)’을 성료하는 등 국내외 독보적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한편 BXB는 각종 무대와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사진 출처: SBS ‘인기가요’ 캡처]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