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윤서 기자 = 엠비디코리아(대표 이노우에 마사후미)가 전개하는 글로벌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이 2024 봄 시즌 캠페인 화보 ‘웰 밸런스드 (Well-balanced)’를 공개했다.

일상과 모험의 균형이라는 의미를 담은 ‘웰 밸런스드’ 컨셉의 이번 화보에서는 머렐 정통 아웃도어 룩과 일상 속 편안하게 연출하기 좋은 라이프 아웃도어 룩을 세련된 무드로 균형 있게 담았다.

머렐은 화보를 통해 올 봄 시즌 활용하기 좋은 재킷과 팬츠, 머렐만의 기술력을 담은 모압 스피드2 고어텍스 슈즈와 립스탑 소재 백팩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한 감각적인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립스탑 소재의 방풍 재킷은 유니크한 디자인과 후드 탈부착 스타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전체 메쉬 안감을 사용하여 착용감이 우수한 점이 특징이다.

모압 스피드2 고어텍스 슈즈는 최근 새롭게 출시한 머렐 스테디 셀러 제품이며 2023년 ISPO 어워드에서 하이킹 부문 수상작으로 출시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일상 속 아웃도어의 확장에 따라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겸비한 스타일을 고민 중인 소비자가 많아졌다.

그런 고민을 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이번 화보를 통해 아웃도어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장소를 구애 받지 않고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아웃도어 룩을 제안했다”고 전했다.

한편 머렐 2024년 봄 시즌 화보는 공식 온라인몰과 소셜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화보 속 제품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 제공 = 머렐(MERRELL)]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