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디스튜디오]
[사진 제공: 디스튜디오]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소밍이 웹툰 ‘여기 보세요, 마왕님!’ OST로 웰메이드 발라드곡 탄생을 알린다.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소밍이 참여한 웹툰 ‘여기 보세요, 마왕님!’ OST ‘너의 빈자리 그대로’가 발매된다.

‘너의 빈자리 그대로’는 지나간 사랑이 다시 돌아오길 바라는 애절한 분위기를 담은 곡으로, ‘눈물 한 방울 두 방울 자꾸만 생각나 이러긴 정말 싫은데/그대 없는 나는 아무 의미 없죠 떠나가지 말아줘 떠나지 말아줘 그대’와 같이 아련한 가사가 마음을 움직인다.

특히 가창에는 소밍이 참여했으며, 섬세한 음색과 맑고 깨끗한 목소리가 로맨스 판타지 서사를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몰입도를 더할 계획이다.

인기 OST 프로듀싱을 책임져 온 작곡가 필승불패W, 1496, 지민(JAK), 함하빈이 의기투합해 웰메이드 팝 발라드곡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소밍은 인기 BJ이자 가수 소영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기막힌 유산’, ‘누가 뭐래도’, ‘빨강 구두’ 등 여러 드라마와 웹툰 OST에 참여하며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웹툰 ‘여기보세요, 마왕님!’은 수화 작가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웹툰으로 쫄깃한 전개와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매력적이다.

한편 소밍이 참여한 웹툰 ‘여기 보세요, 마왕님!’ OST ‘너의 빈자리 그대로’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