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윤서 기자 = 헤어 브랜드 로레알파리가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우승 댄스 크루인 베베(BEBE)의 리더 바다와 함께 한 화보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를 통해 공개했다.

화보 속 바다는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함께 역동적인 움직임과 과감한 포즈를 선보였다. 독보적인 실력을 갖춘 안무가 답게 특유의 생동감 있는 그루브로 화보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바다는 ‘손상을 이기는 기본의 힘’이라는 화보 컨셉에 맞게 평소 탈색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 변화에도 손상 없이 힘 있게 빛나는 머릿결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바다의 아름다운 머릿결을 완성시켜준 제품은 로레알파리의 ‘토탈 리페어 5 헤어팩’이다. ‘토탈 리페어 5 헤어팩’은 로레알파리의 대표 헤어팩이다.

또한, 바다는 드라이 전 노워시 타입의 ‘토탈 리페어 5 헤어 수분 크림’을 모발에 발라 매끄러운 헤어스타일을 연출했다. 

한편, 바다의 화보는 하퍼스 바자 3월호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토탈 리페어 5’는 로레알파리 공식 온라인 몰 및 올리브영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토탈 리페어 5 헤어팩’ 700ml 대용량 사이즈는 올리브영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로레알파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