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채널S '다시갈지도']
[사진 제공=채널S '다시갈지도']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다시갈지도’ 출연한 심진화가 21년 찐친 김신영과 함께한 여행 비화와 함께 김신영의 통 큰 우정을 자랑한다.

흥미진진한 여행 정보들을 유쾌한 랜선 여행에 담아내는 알짜배기 여행지침서 채널S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다시갈지도’가 오늘(22일) 97회를 방송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익히 알려진 유명 여행지가 아닌 소도시에서의 특별한 여행을 원하는 '노노멀 여행족'을 사로잡을 ‘아시아의 소도시’를 주제로 여행 배틀이 펼쳐진다. 

이번 여행 배틀은 서포터 김신영이 대리여행자 써니앤쎄이와 함께 ‘일본 가나자와’, 이석훈이 쑈따리와 함께 ‘태국 치앙라이’, 최태성이 테리당과 함께 ‘베트남 사파’를 추천하는 가운데 김신영의 21년 절친인 개그우먼 심진화가 랜선 여행에 함께 나서 ‘텐션 업’ 여행을 선보인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김신영의 통 큰 면모가 드러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여행 친구로 함께한 김신영의 21년 절친 심진화가 "김신영 씨가 친구들을 위해 여행을 직접 다 설계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다"라며, 김신영의 '신영투어'에 고마움을 드러낸 것. 

더욱이 심진화는 "심지어 계산도 본인이 다 했다. 돈을 내려고 하면 화를 낸다"라고 덧붙여 놀라움을 더했다. 

이에 부러운 눈빛으로 이야기를 듣던 이석훈과 최태성은 마치 약속이라도 한 듯 "우리랑도 같이 갑시다"라며 김신영에게 '신영투어' 문의를 쏟아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김신영과 심진화의 21년 절친 케미가 랜선 여행을 통해 폭발한다. 

김신영이 “우리 진화는 숙소 티가 팍팍 나는 숙소를 좋아한다”, “진화는 소찬휘 님 노래 하나만 있으면 만사 오케이”라며 여행 배틀의 승자를 가려야 하는 심진화의 취향을 제대로 파고드는가 하면 "심진화 씨랑 여행 가서 사진을 찍으면 꼭 '날씬하게 찍어줘'라고 한다. 

참다 참다 '그러면 그만 좀 먹어'라고 소리쳤다" 등 찐친 바이브가 고스란히 묻어나는 일화들을 폭로해 웃음을 자아낸다고.

이에 김신영, 심진화의 찐친케미와 함께 한층 유쾌한 웃음이 더해질 ‘다시갈지도’ 오늘(22일) 방송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채널S 간판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의 ‘아시아의 소도시 여행 배틀’은 오늘(22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