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TOON STUDIO 제공]
[사진 = TOON STUDIO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이창섭이 트렌디한 록 발라드를 선보인다.

이창섭이 가창에 참여한 인기 네이버웹툰 '선녀외전'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천상연'이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천상연'은 지난 1998년 발매된 그룹 캔의 정규 1집 ' Version 1.0' 타이틀곡으로, 이창섭의 성숙한 보이스와 만나 한층 트렌디한 록 발라드로 재탄생됐다.

도입부의 긴장감 넘치는 스트링 오케스트라와 풍성한 감정선을 표현해 내는 이창섭의 보컬, 노랫말에 답하듯 메아리치는 기타 사운드가 '천상연'의 의미와 감성을 한층 밀도 있게 완성해 냈다.

이창섭은 개성 있는 음색과 부드럽고 편안한 창법으로 이별을 맞이한 한 남자의 애절한 감정선을 세밀하게 담아내며 많은 이들의 깊은 공감을 이끌어낸다.

덤덤하지만 절절함이 가득 느껴지는 보이스 또한 지나간 연인의 행복을 바라는 기도를 충실하게 그려내 한층 폭발적인 아련함을 선사한다.

이창섭이 컬래버 음원에 참여한 '선녀외전'은 전래동화 선녀와 나무꾼을 모티프한 작품으로 날개옷을 되찾기 위한 21세기 선녀의 피 튀는 복수와 증오 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현재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 중인 작품으로 독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이창섭이 가창한 인기 네이버웹툰 '선녀외전'의 컬래버 음원 '천상연'은 21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