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주원탁(JUWONTAK)이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로 작품의 감동을 이어간다.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주원탁이 참여한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늦은 밤’이 발매된다.

‘늦은 밤’은 ‘다시 시작해 보려 해 너와의 시간을 어떻게든 돌려볼게 우리의 추억을/가슴속에 새겨진 지울 수 없는 내 사랑이 그댈 다시 부르네요 그리운 너를’처럼 이별 후 찾아온 후회와 그리움을 웅장한 사운드에 녹여 감동을 선사하는 곡이다.

‘그대를 좋아해요’는 ‘그대를 좋아해요 그대 알고 있을지 몰라도 오늘 고백할게요/나의 손을 잡고 언제나 함께해 줄래요 놓지 않을게요’처럼 애틋한 사랑 고백이 가사 속에 담겨있어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프로듀싱을 책임져 온 히트 메이커 필승불패W를 비롯해 1496, 지민(JAK), 함하빈이 합세해 웰메이드 발라드곡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가창에 참여한 주원탁은 흡입력 있는 보컬과 저음과 고음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탁월한 완급조절로 곡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작품에 몰입하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는 가짜 공녀 라리사와 비밀스런 가문의 마법으로 귀여운 토끼가 되어버린 하델룬. 스치는 만남이 운명이 돼 라리사의 삶이 또 한 번 뒤바뀌기 시작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주원탁이 참여한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늦은 밤’은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