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 포스터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지난 2023년 1월 4일 개봉해 누적 487만 관객(2024.02.20 기준)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오고 있는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오는 2024년 2월 29일(목)부터 극장 동시 IPTV 및 VOD 서비스를 오픈하며 안방극장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원작/각본/감독: 이노우에 다케히코 | 수입: 에스엠지홀딩스㈜ | 배급: NEW]

전국 제패를 꿈꾸는 북산고 농구부 5인방의 꿈과 열정, 멈추지 않는 도전을 그린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드디어 2월 29일(목)부터 IPTV 및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2023년 애니메이션 박스오피스 TOP 3에 오르며 폭발적인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410일이 넘는 기간 동안 최장기 연속 상영 기록을 이어오고 있다.

2024년에는 이노우에 다케히코 감독의 토크 이벤트 영상 <더 퍼스트 슬램덩크: COURT SIDE in Theater>가 더해진 특별 상영부터 관객 특전 증정, 앵콜 팝업스토어까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다양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며 화제를 모았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뜨거운 입소문과 2030세대의 N차 관람 열풍으로 장기 흥행을 이끌어간 만큼 VOD 서비스를 통해 안방극장까지 완벽하게 접수할 전망이다.

이어 기간 한정으로 상영됐던 <더 퍼스트 슬램덩크: COURT SIDE in Theater> 특별판이 VOD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다시 한번 전국 극장에서 일주일 간 재상영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극장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절찬 상영 중이며, 2월 29일(목)부터 IPTV(KT Genie TV, SK Btv, LG U+TV), KT 스카이라이프, 케이블 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