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밈이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주자로 나선다.

오늘(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밈이 참여한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널 사랑한다’가 공개된다.

‘널 사랑한다’는 이별 후 그리움 속에서 무너지고 있는 한 사람의 모습을 그려낸 곡이다. ‘널 사랑한다 널 사랑한다 내가 이런 나를 두고 가지 마/이 세상에 나 너를 만나서 아주 많이도 내가 행복했었다’와 같이 애절한 분위기의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특히 지난 2021년 12월 ‘헤어지게 됐죠’로 가요계 데뷔한 후 다양한 드라마와 웹툰 OST에 참여하며 ‘음색 여신’으로 주목받고 있는 밈이 가창에 참여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밈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이 작품의 감정선을 풍성하게 하며 몰입감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이한이 힘을 합쳐 감동을 극대화하는 팝 발라드곡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는 어느 날 갑자기 일어난 화재 사건으로 눈동자 색이 붉은색으로 변하게 된 무역 강국 샤나의 소문난 아름다운 왕녀 로웨나가 ‘붉은 눈을 가진 여자는 저주를 몰고 온다’라는 전설로 인해 하루아침에 버림받는 신세가 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웹툰.

한편 밈이 참여한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널 사랑한다’는 오늘(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