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2/19(월) 오전 7시 기준]
[출처: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2/19(월) 오전 7시 기준]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올해 최고의 흥행작에 등극한 <웡카>가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했다. [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l 감독: 폴 킹 l 출연: 티모시 샬라메 외]

<웡카>는 가진 것은 달콤한 꿈과 낡은 모자뿐인 ‘윌리 웡카’가 세계 최고의 초콜릿 메이커가 되기까지 놀라운 여정을 그린 스윗 어드벤처.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웡카>는 2월 16일(금)부터 2월 18일(일)까지 총 442,706명의 관객을 동원, 누적 관객 수 2,471,052명을 기록하며 전체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다.

 

1월 31일 개봉과 동시에 올해 최고의 오프닝 스코어를 달성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웡카>는 개봉 9일째 100만 관객 돌파, 16일째 200만 관객을 돌파한 것은 물론, 올해 최고의 흥행작과 티모시 샬라메의 역대 최고 흥행작에 등극하는 등 연일 자체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또한 <시민덕희><데드맨><도그데이즈><소풍>< 아가일><건국전쟁> 등 쟁쟁한 경쟁 상황 속에서 설 극장가를 완벽 장악했던 <웡카>는 국내에서 두터운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시리즈 <귀멸의 칼날: 인연의 기적, 그리고 합동 강화 훈련으로>를 제치고 19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해 더욱 놀라움을 자아낸다.

여기에 CGV 골든에그지수 95%, 롯데시네마 9.3점 등 높은 실관람객 평점을 유지하고 있어 지칠 줄 모르는 <웡카>의 달콤한 흥행 돌풍은 당분간 계속될 전망이다.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굳건히 지키며 폭발적인 관심 속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웡카>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자료=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