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TV CHOSUN '미스트롯3' 방송 캡처]
[사진 = TV CHOSUN '미스트롯3' 방송 캡처]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미스트롯3' 배아현이 눈부신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배아현은 현재 방송 중인 TV CHOSUN '미스트롯3'에서 우승 후보다운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배아현은 '미스트롯3'를 통해 '조약돌 사랑', '모란동백' 등의 무대를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배아현은 특유의 아련하고 애틋한 감성과 곡의 후반부로 갈수록 호소력 짙어지는 목소리를 통해 감동 이상의 전율의 선사했다.

배아현의 무대 영상은 시청자들의 호평 속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배아현은 다양한 형태의 트로트 물결 속에서도 정통 트로트를 고수하며 그 맥을 이어가고 있다. 매 경연마다 심금을 울리는 노래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킨 배아현은 6주 차 투표 현황에서 1위를 차지하며 강력한 우승 후보로 자리매김했다. 

이처럼 배아현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는 가운데, 각종 행사와 광고 러브콜이 폭발적으로 들어오고 있다는 후문이다.

'미스트롯3' 우승 후보로 존재감을 공고히 하고 있는 배아현은 앞으로의 여정을 통해 트로트 시대의 새로운 서막을 열 것으로 기대된다.

소속사 타라엔터테인먼트 측은 "앞으로 새롭게 시작되는 배아현의 이야기에 뜨거운 관심과 애정 어린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