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디스튜디오]
[사진 제공: 디스튜디오]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이동윤이 웹툰 ‘궁궐의 맹수’ OST를 통해 현실적인 이별을 노래한다.

오는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동윤이 참여한 웹툰 ‘궁궐의 맹수’ OST ‘결말이 정해진 영화처럼’이 발매된다.

‘결말이 정해진 영화처럼’은 이별 통보를 전하며 사랑의 끝이 느껴지는 순간을 그려낸 발라드곡이다. 인기 드라마와 웹툰 OST 프로듀싱을 책임져 온 필승불패W, 황병희, 이한이 합세했다.

가창에 참여한 이동윤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아릿하게 할 예정이다.

또한 ‘결말이 정해진 영화처럼/결국 우리의 사랑도 끝이 나겠지/영원하자는 약속 이제 더 이상 못 지킬 것 같아/이젠 날 잊고 좋은 사람 만나길 바라’와 같이 공감 가는 가사가 귀에 박힌다.

이동윤은 독보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앨범은 물론, 다양한 드라마와 웹툰 OST를 통해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궁궐의 맹수’는 신의 배려와 용의 호의로 세워진 나라 속 인간의 욕심과 용의 저주로 얼룩진 능력, 예언에서 시작된 예정돼 있던 전쟁을 그린 웹툰.

한편 이동윤이 참여한 웹툰 ‘궁궐의 맹수’ OST ‘결말이 정해진 영화처럼’은 오는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