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버추얼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PLAVE)가 새 미니앨범 ‘아스테룸 134-1(ASTERUM : 134-1)'의 컨셉포토를 공개하고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플레이브는 오늘 19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단체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첫 번째 단체 포토와 함께 '항해(Xeafarer)'와 '탐험(Xplorer)' 두 가지 컨셉을 선보였다. 

사진은 유성우가 떨어지는 아스테룸을 배경으로 플레이브만의 몽환적인 무드를 선보여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특히, 멤버들은 포토별 컨셉에 어울리는 센스있는 의상과 훈훈한 비주얼, 인상적인 분위기로 팬들의 이목을 모았다. 

플레이브는 컴백 발표 이후 스케줄러를 시작으로 티저 이미지, 개인별 컨셉포토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공개하며 컴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플레이브는 지난해 3월 첫 번째 싱글 ‘기다릴게’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어 ‘여섯 번째 여름’, 캐롤 송 ‘Merry PLLIstmas'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버추얼 아이돌 신드롬'을 일으켰다. 현재 다양하고 혁신적인 행보를 선보이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한편, 플레이브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ASTERUM : 134-1'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자료제공-블래스트]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