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
 [사진 제공 :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깐죽포차’가 최양락과 트로트 가수 요요미가 함께 부른 ‘깐죽송’을 공개한다.

오는 17일(오늘) 저녁 8시 20분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제작 래몽래인) 9회에서는 프로그램 오프닝 타이틀곡의 확장 버전인 ‘깐죽송’이 공개된다.

‘깐죽송’은 사장 최양락이 ‘깐죽포차’를 운영하면서 만난 손님들의 애환을 가사에 담은 곡으로 특히 이번 ‘깐죽송’을 위해 트로트계 대세 가수 요요미가 참여해 곡 분위기를 한껏 높였다.

노래에 직접 참여한 최양락의 유쾌한 감성은 물론 트로트 가수 요요미의 통통 튀는 음색이 어우러져 듣고 보는 재미를 더한다.

‘깐죽송’에서도 최양락의 독보적인 깐죽거림은 이어진다고. 흥 넘치는 멜로디를 바탕으로, 포차 손님들에게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최양략과 요요미의 ‘깐죽송’이 더욱 기대된다.

‘깐죽포차’는 인생 최초로 사장님에 도전한 최양락이 팽현숙, 이상준, 유지애와 함께 포차를 운영하면서 특별한 손님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는 리얼 버라이어티 토크쇼로 최양락 특유의 깐죽거림이 손님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웃음을 저격하고 있다.

최양락과 트로트 가수 요요미의 ‘깐죽송’은 17일(오늘) 저녁 8시 20분 방송되는 9회 방송에서 일부 공개되며, 풀버전은 래몽래인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