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가수 모닝커피(Morning Coffee)가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주자로 활약한다.

모닝커피는 오는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꼭 행복해야 해’를 발매한다.

‘꼭 행복해야 해’는 이별을 겪은 후 두려움과 그리움 등 복잡한 감정을 눌러 담은 곡으로, ‘그런데 니가 없으니까 아무 소용이 없어졌어/너 없이 혼자 걸어 나아가야 할 날들이 너무 두려워 너무 버거워’처럼 절절한 고백을 담은 가사가 마음을 울린다.

이번 곡은 인기 OST 작업을 책임져온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주현민, 지민(JAK), 함하빈이 의기투합했으며 모닝커피와 보여줄 음악적 시너지에 기대감이 쏠린다.

모닝커피는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독보적 보컬 테크닉으로 작품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계획이다.

모닝커피는 지난 2017년 첫 싱글 ‘벚꽃이 거리를 가득 채워’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이후 자신만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앨범과 다양한 드라마, 웹툰 OST에 참여하며 ‘음색 요정’으로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차홍주 작가의 ‘사랑도 없이 결혼’은 사랑 없이 결혼하자는 남자인 주강헌과 결혼은 사랑이 기본이라는 여자 설자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한편 모닝커피가 가창자로 나선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꼭 행복해야 해’는 오는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