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윤서 기자 = 남성복 브랜드 라이프로그(LIFELOG)가 24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라이프로그(대표 도상현)는 클래식 무드를 바탕으로한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로, 고급스러우며 절제된 디테일을 자랑하는 브랜드다. 라이프로그는 2024년도 봄-여름 시즌을 맞이해 이상엽과 함께한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시즌엔 ‘YOUR HISTORY’를 컨셉으로 포멀, 캐주얼, 스포츠 총 3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나의 히스토리가 담긴 일상적이지만 특별한, 자연스럽고 가장 나 다운 스타일을 제안한다.

먼저, ‘Timeless Classic’ 포멀 테마는 클래식 무드를 기반으로 컨템포러리 한 비즈니스 캐주얼을 완성할 수 있는 뉴 포멀 라인이다. 

또한 ‘Elevated Lifestyle’ 테마의 캐주얼 라인은 밝고 경쾌한 컬러 톤과 무드가 더해져 라이프로그만의 세련된 봄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마지막 스포츠 ‘Travel Check List’ 테마에서는 시간이 지나도 오래 입을 수 있는 아웃라이프 감성의 지속 가능한 에센셜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라이프로그는 쇼호스트로 활동중인 이준호를 앞세워 ‘패션의 기록’ 영상 컨텐츠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패션에 관심이 많은 남성들에게 최신 남성 패션 트렌드 소개 및 라이프로그 제품을 통한 스타일링 팁을 제공한다.

한편, 라이프로그의 24SS 시즌 제품들은 위비스몰 홈페이지와 라이프로그 유튜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 라이프로그(LIFELOG)]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