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연애 지상주의 구역’ 영상 캡처]
[사진 = ‘연애 지상주의 구역’ 영상 캡처]

[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배우 차주완이 청춘 BL 열풍을 이끄는 열연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차주완은 14일 자정 마지막화가 공개된 웹드라마 ‘연애 지상주의 구역’(극본 권초롱 / 연출 김균아 / 제작 스튜디오 커피브레이크, 순이엔티 / 원작 화차, 대원씨아이 / 이하 ‘연지구’)에서 차여운 역으로 열연했다.

극 중 차주완은 태명하(이태빈 분)가 게임 ‘연애 지상주의 구역’에서 행복하게 만들라는 미션을 부여받은 ‘최애 캐릭터’ 차여운 역을 맡았다.

차여운은 평생을 가난에 시달린 전국구 육상 부동의 1위 선수로 얇고 밝은 머리카락과 하얀 얼굴,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지닌 인기남이다.

할머니 장례식 이후 큰 슬픔에 빠져있던 차여운은 자신을 행복하게 만들어 주려고 다가오는 태명하가 귀찮고 싫은 듯 낮은 호감도를 보였고, 이로 인한 디버프로 태명하가 갈팡질팡하자 혼란을 겪었다.

그는 태명하에게 접근하는 천상원(오민수 분)이 거슬렸고, 태명하가 안경훈(차웅기 분)의 동생과 선물을 사는 모습을 보고 오해하며 태명하를 좋아하게 된 자신의 감정을 확신했다.

제부도 여행을 가고, 가정사를 알게 되면서 서로에 대한 감정을 확신하고 연인으로 발전한 차여운과 태명하는 이별 등 아픔을 겪었다.

태명하가 사라진 뒤 차여운은 그의 집에서 원작자의 펜을 발견하고 글을 수정해 태명하와 재회했다. 이후 두 사람은 서로의 곁을 떠나지 않겠다고 약속하며 해피 엔딩을 장식했다.

차주완은 상처로 인해 마음이 닫혀있던 차여운이 태명하에게 마음을 열고 감정을 확신하기까지의 과정을 흡인력 있게 표현해냈다.

훈훈한 비주얼과 탄탄한 몸매로 차여운의 외형을 완성한 차주완은 디테일한 표정 연기와 섬세한 감정 연기로 다시 한번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한편 차주완이 차여운 역으로 열연한 웹드라마 ‘연애 지상주의 구역’은 국내 OTT 티빙, 웨이브, 왓차, 네이버 시리즈온 등을 통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