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S 2TV '살림남' 제공]
[사진 = KBS 2TV '살림남' 제공]

[서울=RNX뉴스] 김설 기자 = 14일(수)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가수 현진영이 개그우먼 신기루와 함께 운세를 보러 나선다. 

지난해 청약 당첨과 검정고시 합격 등 운수 좋은 한 해를 보냈던 현진영은 2024년 정초부터 강아지 똥을 밟고, 6년 만에 하는 콘서트에 대한 걱정 등 안 좋은 기운을 느낀다. 

"기도든 굿이든 뭐든 해야 한다"라며 발 벗고 나선 현진영은 '예능 대세' 신기루에게 좋은 기운을 얻기 위해 러브콜을 보냈고, 신기루는 "4개월 전부터 현진영에게 연락이 왔다. 출연을 할 수밖에 없었다"라며 현진영의 끈질긴 집착에 혀를 내두른다. 특히 두 사람은 의외의 친분을 자랑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현진영은 올해 운세를 보기 위해 타로마스터를 만나고, 신기루와 함께 타로점을 보면서 의외의 결과를 듣게 된다. 특히 올해 17번째 마지막 시험관 시술을 앞둔 현진영에게 '아기 천사' 카드가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현재 결혼 6년 차인 신기루는 남편과의 궁합을 보는 도중 남편과 거리를 둬야 한다는 결과가 나와 어떤 사연이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신기루는 타로점을 본 뒤 "심장이 뛸 정도로 너무 놀랐다"라며 결과를 듣고 신기해한다.

과연 모두를 놀라게 한 타로 점괘는 무엇일지 14일(수)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KBS 2TV '살림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