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S 2TV '환상연가' 방송 캡처]
[사진 = KBS 2TV '환상연가' 방송 캡처]

[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배우 한은성이 '환상연가' 전개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한은성은 지난 13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환상연가(극본 윤경아, 연출 이정섭)' 12회에서 지전서 역으로 출연했다. 

'환상연가'는 상반된 두 인격을 가진 남자와 그 남자를 사랑한 여자, 풋풋한 사랑과 지독한 집착을 넘나드는 판타지 사극 로맨스로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이다.

극 중 한은성은 사조 현(박지훈 분)의 호위무사인 지전서 역을 맡았다. 지전서는 태자의 두 번째 인격인 악희까지도 책임감 있게 지키는 충성심 높은 인물이다. 

이날 방송에서 한은성은 왕을 호위하는 동시에 황후를 보호하는 복잡한 마음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묵묵하게 호위무사의 역할을 다하면서도 황후를 향한 애틋한 마음과 꼬여버린 관계를 표현하며 이야기에 흥미를 더했다.

지전서는 사조 현과 악희를 모두 돕기 위해 발 벗고 나섰다. 그는 사조 현의 지시에 진회국의 4 왕자 황가론(민선홍 분)을 만났고, "한시가 급하다. 도와달라"며 도움을 청했다.

또 연월(홍예지 분)이 와야 한다는 황가론 말에 곧바로 연월을 만나 조심스럽게 소식을 전하며 발 빠르게 움직이는 조력자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

금화(지우 분)와의 애틋한 관계도 이어졌다. 지전서는 연월을 찾는 양재이(김동원 분)가 흥분하며 멱살을 잡았음에도 침착함을 유지했고, 금화를 떠올리는 듯 "양사부는 그런 적 없었습니까. 이 한 목숨 내주어도 아깝지 않은 누군가가 없었습니까"라고 물었다. 

이와 함께 사조 현과 연월이 함께 있는 것을 금화가 볼 수 없게 막아서기도 했다. 금화와 애틋한 관계인 지전서는 앞서 금화의 계략으로 은밀한 하룻밤을 보냈던 바, 이 사실에 괴로워하면서도 사조 현과 금화 사이에서 모두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한은성이 출연하는 KBS 2TV '환상연가'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