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더하기미디어]
[사진 제공: 더하기미디어]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더 데이지(The Daisy)가 ‘피도 눈물도 없이’ OST 주자로 참여한다.

오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더 데이지가 참여한 KBS2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OST Part.4 ‘사랑하고 사랑받는 우리의 사이가’가 발매된다.

‘사랑하고 사랑받는 우리의 사이가’는 ‘피도 눈물도 없이’의 OST 작업을 책임지고 있는 필승불패W를 비롯해 주현민, 이한이 합세해 진한 감성을 불어넣는 곡으로 완성됐다.

이번 곡은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는 애틋한 마음을 표현했으며, 잔잔한 멜로디와 함께 ‘사랑하고 사랑받는 우리의 사이가 너무 특별하단 걸 알게 됐어/시간이 지나도 너와 같은 사람 없을 테니까 늘 서로 곁에 있을 테니까’와 같이 따스한 노랫말이 어우러지며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가창에는 더 데이지가 참여해 서정적인 음색과 디테일한 표현력이 작품의 감정선을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 데이지는 지난 2014년 첫 싱글 ‘운명 같은 사람이에요’로 정식 데뷔한 이후 다양한 드라마와 웹툰 OST 가창에 참여하며 ‘음색 요정’으로 사랑받고 있다. 최근 새 DS ‘그 해 겨울'을 발표하며 보컬리스트로 활약 중이다.

‘피도 눈물도 없이’는 어린 시절 부모의 이혼으로 헤어진 자매가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다시 만나 파국으로 치닫는 비극적인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이소연, 하연주, 오창석, 장세현 등 베테랑 배우들의 열연과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로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더 데이지가 참여한 ‘피도 눈물도 없이’ OST ‘사랑하고 사랑받는 우리의 사이가’는 오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