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위아이(WEi)의 퍼포먼스가 베일을 벗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지난 12일 공식 SNS를 통해 일본 두 번째 미니앨범 'WAVE (웨이브)' 타이틀곡 '偽物(FAKE LOVE) (페이크 러브)'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위아이는 키치한 무드의 그래피티와 선물 상자, 꽃다발 등 오브제 속 매력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끌었다. 멤버들은 각자 개성이 돋보이는 착장으로 팬심을 사로잡았고,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당당한 모습으로 앞으로 위아이가 보여줄 치명적인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타이틀곡 음원 일부와 함께 위아이의 퍼포먼스가 처음으로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리드미컬한 음악과 스텝이 돋보이는 안무는 강한 중독성을 불러일으킬 것을 예고하며 곧 공개될 신곡과 퍼포먼스를 향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WAVE'는 사랑의 다양한 담정을 담아낸 앨범이다. 위아이는 상처뿐인 가슴 아픈 사랑, 무조건적인 사랑, 애틋한 사랑에 대한 감정을 매력있는 목소리로 담아냈다. 타이틀곡 '偽物(FAKE LOVE)'는 사랑으로 인해 상처받은 이들을 대변하는 곡이다.

앞서 위아이는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순차 공개하며 일본 컴백 소식을 알렸다. 위아이는 'WAVE'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퀄리티 퍼포먼스와 음악성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위아이의 일본 두 번째 미니앨범 'WAVE'는 오는 1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