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 초유의 ‘MAKE미남’ 포기 사태가 벌어질
사상 초유의 ‘MAKE미남’ 포기 사태가 벌어질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the Life 예능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를 초토화한 사상 초유의 ‘MAKE미남’ 포기 사태가 벌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10분 방송되는 the Life 오리지널 예능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이하 ‘맥미남’ 제작 the Life/CP 박현우/연출 방우태)는 다양한 이유로 자신감을 상실한 남성들에게 변화의 기회를 선사하는 내 남자의 맞춤형 외모 개선 콘텐츠.

the Life에서 기획 제작하고, the Life 채널과 LG헬로비전 채널 25번, KBS조이에서 방송된다. 여기에 ‘MC 군단’ 김종국, 솔라, 기우쌤과 함께 ‘의벤져스’가 내 남자의 변신을 보여주고 있다.

2월 12일(화) 4회 방송에 실루엣만으로도 위압감을 주는 ‘괴물’ 내 남자가 출연한다.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괴물’ 내 남자는 조폭을 연상시키는 험악한 인상 탓에 아들에게 “우리 아빠 괴물”이라는 소리를 듣는가 하면, 가족 나들이 도중 납치 의심 신고까지 접수되는 어메이징한 에피소드로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한다. 

여기에 “무섭다고 이야기했어요”라는 육성과 함께 차 안에서 어린아이의 울음소리까지 들려 스산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과연 일상이 누아르인 ‘괴물’ 내 남자에게 드라마틱한 변화가 찾아올지 시청자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밖에 잘 안 나가요. 집에만 있어요”라고 말하는 ‘은둔형 외톨이’ 내 남자가 출연한다. 과거에 갇혀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불안함에 휩싸여 세상과 단절하고 있는 내 남자에게 그동안 무슨 일이 있었을지, ‘은둔형 외톨이’ 내 남자의 사연에 궁금증이 커진다.

급기야 ‘은둔형 외톨이’ 내 남자의 “저 지금 불안해요. 못 하겠어요”라는 말과 함께 텅 빈 스튜디오가 공개되고, MC 군단 역시 믿을 수 없다는 듯 “안 나오신 건가요?”라고 말해 ‘MAKE미남’ 사상 초유의 포기 사태가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과연 ‘은둔형 외톨이’ 내 남자는 과거의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세상과 마주할 수 있을지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매회 놀라운 변신으로 충격과 보는 재미를 선사하는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 상처받은 남자들의 몸과 마음, 인생까지 업그레이드해 주는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10분 the Life 채널과 LG헬로비전 채널 25번, KBS조이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