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에이스(A.C.E)가 오피스 콘셉트의 신작을 선보인다.

에이스(A.C.E)는 설 연휴 중인 10일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My Girl : "My Choice"'(마이 걸 : "마이 초이스")의 콘셉트를 담은 포스터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박준희, 이동훈, 와우, 김병관이 참여하는 이번 앨범 'My Girl : "My Choice"'는 에이스의 2024년 브랜드 뉴 프로젝트 PETFLIX의 신작으로 소개됐다.

에이스는 "눈물 없이 볼 수 있는 직장인의 애환을 담은 오피스 코미디"라는 소개 문구로 글로벌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 속 박준희, 이동훈, 와우, 김병관은 오피스룩의 직장인으로 변신, 사원증을 목에 걸고 각종 서류와 사무용품 사이에서 깜짝 놀라는 표정을 짓고 있다.

이를 통해 'My Girl : "My Choice"'의 오피스 콘셉트가 베일을 벗었다. 에이스는 독창적인 매력과 탄탄한 실력을 기반으로 많은 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음악과 무대, 스토리텔링까지 펼칠 예정이다.

'My Girl : "My Choice"'는 에이스가 멤버들의 군 복무 이후 처음이자 EP 단위로는 3년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앞서 PETFLIX 프로젝트를 통해 팬들과 함께 신곡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볼거리가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에이스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My Girl : "My Choice"'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에 앞서 에이스는 이달 16일 서울 강남구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 A에서 'My Girl : "My Choice"'의 제작발표회 성격을 지닌 버스킹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