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소풍>포스터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영화 <소풍> 이 개봉 첫날 독립∙예술영화 박스오피스 1위, 전체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했다. 관객들의 진심 어린 추천 속에 실관람객 평균 9점 대로 흥행 순항을 예고한다.[제작: ㈜로케트필름 | 공동제작: ㈜콘텐츠파크엔터테인먼트, 청년필름㈜, ㈜에스크로드 |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감독: 김용균]

8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영화 <소풍> 이 개봉 첫날인 7일(수) 21,510명의 관객을 동원해 누적관객수 23,619명을 기록했다.

박스오피스 성적으로 독립∙예술영화 1위, 한국영화 2위, 전체 3위까지 오르는 저력을 과시했다.

입소문 흥행의 바로미터라 할 수 있는 실관람객 평점 또한 극장 3사 평균 9점대를 기록하는 주목할만한 성적과 함께 실시간 예매순위 역시 10위권내 안정된 순위를 기록하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소풍> 을 통해 앞으로 자신들에게 다가올 이야기이자, 지금 부모님들의 이야기, 또한 ‘찐친’과의 우정들에 큰 공감을 표하고 있다. “나도 이런 친구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부러움과 “부모님께 정말 잘 해 드려야지”라는 다짐, “과연 나는 인생을 어떻게 살 것인가”라는 성찰까지 다양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며 전 세대 연령층의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또 한 편의 입소문 흥행 영화의 탄생을 예고한다.

또한 영화의 마지막에 흘러 나오는 임영웅의 ‘모래 알갱이’ 노래에도 크게 만족감을 느끼며, 실관람객들의 강력 추천이 이어지는 뜨거운 반응으로 흥행 전망에 청신호를 밝혀주고 있다.

개봉 후 극장가의 세대통합 가족영화로 호평을 이끌고 있는 영화 <소풍>은 절친이자 사돈 지간인 두 친구가 60년 만에 함께 고향 남해로 여행을 떠나며 16살의 추억을 다시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 이다.

 

극장을 가득 메운 관객들을 울리고 웃기며 명절 종합선물 같은 영화로 입소문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배우들의 연기력과 인생에 대한 깊이 있는 메시지를 던지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소풍>이 설 연휴를 대표하는 화제작이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소풍>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