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JTBC '연애남매' 팩폭 티저 영상 캡처]
[사진 제공: JTBC '연애남매' 팩폭 티저 영상 캡처]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파트리샤가 연애 참견러 조나단을 향한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낸다.

오는 3월 1일(금) 첫 방송될 JTBC와 웨이브의 새 예능 프로그램 ‘연애남매’(연출 이진주)에서 방구석 연애 훈수러 조나단과 ‘순살 메이커’ 동생 파트리샤의 싸움 현장이 담긴 팩폭 티저 영상(https://youtu.be/YXmJlWIoDXE)으로 남매들의 유쾌한 연애 사업 현장을 궁금케 하고 있다.

‘연애남매’는 남매들이 모여 서로의 연인을 찾아가는 가족 참견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자신의 정체를 숨긴 남매들은 혈육이 지켜보는 앞에서 자유롭게 썸을 타기 시작한다. 

특히 한혜진, 코드 쿤스트, (여자)아이들 미연, 뱀뱀, 조나단, 파트리샤 등 자타공인 연애 전문가들이 MC 군단으로 출연해 과몰입 지수를 높일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연애 프로그램 속 참가자들의 플러팅에 푹 빠진 조나단의 찐 리액션으로 포문을 연다. 

참가자들의 행동 하나하나에 안타까운 반응을 보이며 “거기서 키갈(키스를 갈기다의 줄임말)을 해야지, 키갈”이라고 잔소리를 쏟아내는 조나단의 모습에서는 어딘지 모를 동질감이 느껴진다.

말로는 완벽한 연애 고수의 포스를 풍기고 있지만 조나단은 현재 솔로인 상황. 옆에서 함께 TV를 보던 파트리샤의 “근데 왜 님은 여자친구가 없을까?”라는 돌직구가 폭소를 안기고 있다. 

갑작스레 훅 들어온 동생의 팩트 폭력에 당황한 조나단이 “너도 없잖아”라며 반격해보지만 파트리샤는 지지 않아 남매 사이 또 한 번의 싸움이 발발할 것을 예감케 한다.

이처럼 조나단과 파트리샤는 연애 프로그램 최초로 남매 패널로 출연하는 만큼 남매들의 심리를 정확하게 분석한 찐 반응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론은 완벽한 조나단, 파트리샤를 비롯해 연애 프로그램 전문 MC들이 남매들의 연애에 어떻게 반응할지 호기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티저 영상 속 조나단과 파트리샤처럼 ‘연애남매’에 출연할 K-남매들 역시 서로의 연애사를 속속들이 알고 있을 터. 

혈육의 플러팅을 보며 답답해하던 이들은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조언으로 연애 사업을 돕는 특별한 비즈니스 파트너로 활약한다. 이에 현실 남매들의 뼈 부러지는 팩트폭력이 이어질 ‘연애남매’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

‘베일에 싸여 있던 남매의 연애를 직관’할 수 있는 JTBC X 웨이브 예능 ‘연애남매’는 3월 1일(금)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되며 OTT는 웨이브를 통해 독점 선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