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디스튜디오]
[사진 제공: 디스튜디오]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전근화가 감미로운 보이스로 겨울을 녹인다.

오늘(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근화가 참여한 웹툰 ‘궁궐의 맹수’ OST ‘죽겠어’가 발매된다.

‘죽겠어’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계속 끌리는 마음을 로맨틱하게 표현한 곡으로, ‘죽겠어 칠칠 대며 걷는 모습마저도/입가에 묻은 초콜릿마저도/왜 자꾸 귀여워 보여 oh babe/도대체 나 어떻게 된 거야’와 같이 사랑에 푹 빠져버린 한 사람의 모습을 그린 가사가 설렘을 선사한다.

이번 곡은 인기 OST 프로듀싱을 책임지고 있는 대세 작곡가 KINGMAKER(킹메이커), 필승불패W, Giyu(ReFleCtioN), 이하영(ReFleCtioN)이 의기투합해 전근화의 부드러운 보컬과 안성맞춤인 곡으로 탄생시켰다.

전근화 특유의 포근하고 달콤한 음색과 섬세한 곡 해석력이 더해져 리스너들에게 감동을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전근화는 2005년 싱글 앨범 ‘Happy My Star(해피 마이 스타)’로 가요계 데뷔한 후 전근화만의 감성이 담긴 음악과 ‘환상의 커플’, ‘신사의 품격’, ‘미남이시네요’ 등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입지를 굳히고 있는바, 이번 OST를 향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궁궐의 맹수’는 신의 배려와 용의 호의로 세워진 나라 속 인간의 욕심과 용의 저주로 얼룩진 능력, 예언에서 시작된 예정돼 있던 전쟁을 그린 웹툰.

한편 전근화가 참여한 웹툰 ‘궁궐의 맹수’ OST ‘죽겠어’는 오늘(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