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에이스(A.C.E)가 2월 22일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에이스(A.C.E)는 오는 22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My Girl : "My Choice"'(마이 걸 : "마이 초이스")를 발매한다.

'My Girl : "My Choice"'는 에이스가 멤버들의 군 복무 이후 처음 선보이는 앨범이자 EP 단위로는 3년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지난해 연말 신곡 'Effortless'(에포트리스), 'Angel'(엔젤)과 첫 시즌송 'Christmas Love'(크리스마스 러브)를 통해 기지개를 편 에이스는 2024년 미니 6집 'My Girl : "My Choice"' 활동으로 본격적인 K-POP 복귀를 알린다.

전날(5일) 오후 6시 에이스는 'My Girl : "My Choice"'의 앨범명과 발매일시를 최초로 공개하며 공식 홈페이지도 개설했다.

앞서 론칭한 PETFLIX(펫플릭스) 프로젝트 콘셉트에 맞춰 홈페이지 메인 화면은 OTT 플랫폼처럼 디자인돼 눈길을 끈다. 에이스가 어떤 시리즈와 썸네일로 독창적인 PETFLIX를 꾸며나갈지 관심이 모아진다.

컴백 소식을 공식화하기 전부터 에이스의 PETFLIX 프로젝트는 글로벌 음악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달에는 팬들과 함께 신곡 뮤직비디오를 촬영하고, 이를 위해 에이스 멤버들이 직접 팬들에게 댄스를 알려주는 특별한 소통을 펼치기도 했다. 그 결과물을 PETFLIX 프로젝트에서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다.

[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팬클럽명 초이스를 앨범명에 담은 만큼 에이스는 이번 'My Girl : "My Choice"'를 통해 새로운 도약을 예고하고 있다.

최근 멤버 이동훈의 Mnet '빌드업' 활약과도 시너지를 이룰 에이스의 새로운 컴백 활동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에이스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My Girl : "My Choice"'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에 앞서 에이스는 이달 16일 서울 강남구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 A에서 신년 버스킹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