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방구석 캐스팅' 제공]
[사진 = '방구석 캐스팅'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김동명이 재해석한 주니퍼의 명곡 '하늘 끝에서 흘린 눈물'이 베일을 벗는다.

김동명은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방구석 캐스팅' 음원 '하늘 끝에서 흘린 눈물'을 발매한다.

'하늘 끝에서 흘린 눈물'은 지난 2001년 발매된 주니퍼의 정규앨범 'Junyfore Vol. 1' 타이틀곡이다. 원곡 발매 20년이 훌쩍 지난 현재까지 아티스트는 물론 음악 팬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앞서 김동명은 온라인을 통해 김동명만의 감성과 정성이 깃든 다양한 장르의 커버곡을 선보여왔다.

이 가운데, '하늘 끝에서 흘린 눈물' 커버 영상은 '원작 초월'이란 폭발적인 호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에 이번 리메이크 음원 정식 발매로 이어진 김동명의 '하늘 끝에서 흘린 눈물'에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이번 '하늘 끝에서 흘린 눈물'은 김동명 특유의 투명한 보이스와 처절한 감정선으로 재탄생된 만큼 리스너들에게 원곡을 뛰어넘는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또 꾸밈없이 담백한 중저음부터 시원하게 긁는 듯 힘 있는 고음이 김동명만의 개성 넘치는 '하늘 끝에서 흘린 눈물'로 완성될 예정이라 기대를 높인다.

김동명은 미성과 진성을 오가는 아름다운 보컬과 폭발적인 에너지를 통해 처연한 그리움을 세밀하게 표현해 내며 듣는 이들에게 진한 여운을 전할 예정이다.

압도적인 보컬의 김동명이 참여한 '방구석 캐스팅' 프로젝트 음원 '하늘 끝에서 흘린 눈물'은 6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