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the Life 채널
사진 제공 | the Life 채널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the Life 新 예능 ‘MAKE미남-바꿔줘! 내남자’에 소개팅만 50번째인 내 남자의 사연이 공개됐다.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되는 the Life 오리지널 예능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이하 ‘맥미남’ 제작 the Life/CP 박현우/연출 방우태)는 다양한 이유로 자신감을 상실한 남성들에게 변화의 기회를 선사하는 내 남자의 맞춤형 외모 개선 콘텐츠로 the Life에서 기획 제작하고, the Life 채널과 LG헬로비전 채널25번, KBS조이에서 방송된다. 

여기에 김종국, 솔라, 기우쌤이 MC를 맡았으며 내 남자를 변신시키기 위해 ‘의벤져스’가 출격한다.

오는 6일(화) 3회 방송은 외모로 인해 꿈을 포기한 내 남자들의 사연이 공개된다.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첫 번째 내 남자는 부정교합에도 불구하고 결혼을 향한 절실한 마음에 소개팅만 무려 50번째 도전하는 사연으로 눈길을 끈다. 

하지만 그에게 돌아오는 것은 “네 소개팅 해주느라 내 인맥 다 끊겼어”라는 친구의 한탄뿐. 이에 내 남자는 “소개팅 할 때마다 차인다”라고 호소하며 결혼에 대한 꿈을 이루기 쉽지 않은 모습에 안타까운 사연을 전한다고.

또한 두 번째 내 남자는 체중 증가로 꿈을 접게 된 사연을 공개한다. 특히 그는 주변의 끊임없는 몸무게 질문에 대인기피증까지 생긴 상황. 거울에 비친 자신의 살찐 모습에 “진짜 변하고 싶다”라며 눈물로 호소하는 내 남자의 진심 어린 사연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에 매회 내 남자에게 드라마틱한 변화를 선물해주는 맥미남의 ‘의벤져스' 군단이 어떤 도움을 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모두가 고대하던 솔루션 직후 기우쌤은 “진짜 잘생겨졌어요”라며 격한 흥분을 보였다는 후문. 이에 6일(화) 방송될 3회에서 내 남자의 변신이 어떻게 그려질지 관심이 솟구친다.

매회 놀라운 변신으로 충격과 보는 재미를 선사하는 ‘맥미남’! 상처받은 남자들의 몸과 마음 그리고 인생까지 업그레이드 해주는 ‘맥미남’은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10분 the LIfe채널과 LG헬로비전 채널 25번, KBS조이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