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실력파 R&B 싱어송라이터 16(식스틴)이 신보를 발표한다. 

R&B 싱어송라이터 16(식스틴)의 소속사 올블루레코즈 측은 “5일(오늘) 오후 6시 싱어송라이터 16(식스틴)이 새 싱글 ‘Wish U(위시 유)’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16의 새 싱글 ‘위시 유’는 지난해 8월 발표된 ‘스멜 라이크 유’(Smell Like You. Feat. Gyuna) 이후 약 5개월만의 신곡으로 서정적인 알앤비 스타일의 곡이다.

특히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16의 매력적인 보컬과 잔잔하면서도 리드미컬하게 흐르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한편 ‘위시 유’ 뮤직비디오에는 다수의 웹드라마를 통해 주목 받고 있는 배우 김성혁과 걸그룹 ANS 출신의 배우 오세진이 출연해 호흡을 맞췄다.

두 사람의 설레는 연기와 싱어송라이터 16의 보컬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위시 유’ 뮤직비디오 역시 음원 공개와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지난 2020년 데뷔한 16은 중국, 대만, 홍콩 등 중화권에서 크게 주목을 받은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특히 지난해 5월 발표한 싱글 ‘인썸니아’(Insomnia)는 중국 음원사이트 넷이즈뮤직 K-pop 차트 3위에 오르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싱어송라이터 16의 신곡 ‘위시 유’는 5일(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제공 = 올블루레코즈]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