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더윈드(The Wind)가 새로운 매력을 더해 돌아온다.

더윈드(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지난 4일과 5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Our : YouthTeen'(아워 : 유스틴)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개인컷 및 단체컷을 공개했다.

이번 콘셉트 포토는 더윈드의 유스틴(Youth+Teen) 가운데 10대 사춘기의 성장통에 초점을 맞춘 버전이다. 더윈드는 데뷔 이래 처음으로 웃음기를 뺀 콘셉트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공터를 배경으로 재킷 스타일을 시크하게 소화한 비주얼도 눈길을 끈다.

더윈드의 색다른 일탈은 곧 멤버들의 성장을 실감하게 한다. 더윈드는 찬란한 청춘의 이야기뿐만 아니라 10대를 겪은 누구나 공감할 법한 사춘기 시절도 독창적으로 그려나가며 성장한 표현력을 입증했다. 이와 함께 더윈드의 유스틴 스펙트럼도 꾸준히 확장되고 있다.

이를 시작으로 총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준비한 더윈드가 'Our : YouthTeen'에서 어떤 다채로운 비주얼과 청춘 스토리텔링을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더윈드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Our : YouthTeen'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H! TEEN'(하이틴)과 '설레는 마음으로', '우정', 'Happy B Day'(해피 비 데이)까지 청량한 매력의 총 4곡이 수록된다. [사진 =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