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윤서 기자 = 배우 이유미와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함께한 뷰티 화보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를 통해 공개되었다.

이번 화보에서 이유미는 ‘나스 스윗 센세이션 컬렉션(NARS The Sweet Sensations Collection)’으로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봄을 기다리는 설렘을 가득 담았다.

화보 속 이유미는 상큼하고 싱그러운 봄을 사랑스럽게 표현하고 있으며, 자신만의 당당한 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S/S 시즌에 어울리는 수채화 무드의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신비롭고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유미의 화보 속 메이크업은 작년 출시 이후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에프터글로우 센슈얼 샤인 립스틱’, ‘에프터글로우 리퀴드 블러쉬’의 뉴 쉐이드들과 함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는 신제품 ‘에프터글로우 이레지스터블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연출했다. 

또한 나스의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속부터 윤기가 차오르는 듯한 글로우 스킨을 완성했다.

나스의 ‘에프터글로우 센슈얼 샤인 립스틱’은 컬러와 케어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제형의 립스틱으로, 맑고 선명한 컬러와 나스만의 혁신적인 글로우 텍스쳐가 특징이다.

싱그러운 봄을 맞아 더욱 풍성해진 이번 컬렉션에서는 라즈베리 핑크 컬러의 ‘노 인히비션스’와 코랄계열의 ‘하이 기어’, 레드 체스트 넛 컬러의 ‘아라곤’을 포함한 총 6가지의 봄과 어울리는 달콤한 컬러감의 뉴 쉐이드가 출시되어 이번 화보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가볍고 실키한 제형으로 손쉽게 맑고 투명한 치크를 연출해주는 ‘에프터글로우 리퀴드 블러쉬’ 역시 총 3가지의 컬러를 새롭게 추가하며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으며, 함께 출시하는 한정판 ‘에프터글로우 이레지스터블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로맨틱한 로즈, 피치, 뉴트럴 컬러를 포함한 12가지의 선별적인 쉐이드로 구성되어 팔레트 단독으로 사용해도 봄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우면서도 다채로운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한편, 다가오는 스프링 시즌에 달콤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글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나스의 ‘스윗 센세이션 컬렉션‘은 전국 나스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자료 제공: 마리끌레르]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