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
[사진 제공 :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

[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멱살 한번 잡힙시다’의 배우 김하늘과 연우진이 불편한 공조를 시작한다.

오는 3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연출 이호, 이현경 / 극본 배수영 / 제작 몬스터유니온, 프로덕션H)는 나쁜 놈들 멱살 잡는 기자와 나쁜 놈들 수갑 채우는 강력팀 형사가 연이어 터진 살인사건을 함께 추적하며 거대한 소용돌이에 빠지는 멜로 추적 스릴러다.

이 작품은 ‘2020 지상최대공모전’ 웹소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동명의 네이버시리즈 ‘오아뉴-멱살 한번 잡힙시다’(작가 뉴럭이)가 원작이다.

김하늘은 극 중 나쁜 놈들 멱살 잡는 ‘프로 멱살러’ 기자 서정원 역을, 연우진은 나쁜 놈들 수갑 채우는 형사이자 서정원의 전 남자친구인 김태헌 역으로 열연을 펼친다.

믿고 보는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1일(오늘) 김하늘과 연우진의 극과 극 모먼트가 담긴 투샷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과거 연인이었던 정원과 태헌의 모습이 담겨 있다. 다정한 미소와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이들이 얼마나 서로에게 소중한 존재였었는지 짐작케 한다.

누구보다 서로를 아끼고 사랑했던 두 사람은 충격적인 사건으로 인해 이별하고 각자의 길을 걷게 된다. 이후 정원은 한 살인사건에 얽히며 강력계 형사 태헌과 다시 만나게 되는데. 불편한 공조를 이어가야만 하는 이들의 흥미진진한 관계성은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다른 스틸에서 술잔을 기울이고 있던 태헌은 차가운 눈빛으로 정원을 바라보고 있는가 하면, 태헌과 멀찍이 떨어져 앉은 정원 역시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고 있다. 

한때 연인이었던 두 사람이 과거와는 180도 다른 감정으로 마주하게 된 사연은 무엇인지, 두 사람의 공조가 어떤 파장을 몰고 오게 될지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 제작진은 “이번 작품을 통해 첫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된 김하늘, 연우진 배우는 서정원, 김태헌 캐릭터에 완벽 동화돼 첫 촬영부터 현장을 감탄의 장으로 만들었다. 

옛 연인에서 형사와 목격자로 재회하게 된 두 사람의 흥미진진한 관계성은 시청자분들을 한순간에 몰입시킬 것”이라며 “대체 불가의 배우들이 선사할 압도적 시너지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김하늘과 연우진이 선보일 멜로 추적 스릴러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는 ‘환상연가’ 후속으로 오는 3월 첫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