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채널A 금요드라마 '남과여']
[사진 제공: 채널A 금요드라마 '남과여']

[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남과여’ 짠 내 나는 청춘 이동해와 최원명이 안타까움을 유발한다.

오는 2일(금)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채널A 금요드라마 ‘남과여’(극본 박상민/ 연출 이유연, 박상민/ 기획 채널A/ 제작 스튜디오고트, 더그레이트쇼) 6회에서는 정현성(이동해 분)과 안시후(최원명 분)가 연애에 대한 고민을 나누면서 서로에게 위로를 건넨다.

지난 방송에서 현성은 전 연인 한성옥(이설 분)이 다른 남자와 모텔촌에 있었다는 소식에 어디론가 뛰쳐나가는 등 아직 미련을 버리지 못했다.

시후 또한 첫사랑 유주와 우연히 마주치면서 심경에 변화가 찾아왔고, 각자 다른 이유로 전 연인을 잊지 못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많은 공감을 불러 모았다.

6회 방송을 하루 앞둔 ‘남과여’ 측은 1일(오늘) 서로 고민을 나누고 있는 현성과 시후의 모습을 공개했다.

유주를 만나고 온 시후는 술이 담긴 비닐봉지를 들고 현성의 아뜨리에 작업실로 향한다. 청소 중이었던 현성은 시후의 방문에 어이없어하지만, 고민이 있는 듯한 시후의 표정을 발견해 대화를 나눈다.

사랑에 대해 가벼운 마음을 보인 시후는 현성의 따가운 일침에 흔들리기 시작한다. 이에 현성은 친구로서 시후가 어떤 사람인지 알기에 위로의 말을 건네는데.

사랑에 상처받아 마음이 꾹 닫힌 시후가 친구인 현성에게 쉽게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놓을 수 있을지, 시후를 위한 현성의 진심 어린 조언은 무엇일지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남과여’ 제작진은 “6회 방송에서는 각자 다른 이유이지만 연애라는 같은 고민이 있는 현성과 시후의 짠 내 나는 연애 고민 상담이 시청자들에게 더욱 현실적으로 다가갈 것”이라면서 “현성은 시후에게 어떤 해결책을 안겨주게 될지, 시후는 친구들 앞에서 감추고 있던 속마음을 드러낼 수 있을지 끝까지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채널A 금요드라마 ‘남과여’ 6회는 오는 2일(금)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