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제이온엔터테인먼트]
[자료제공-제이온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김설 기자 = 박한담이 새 싱글 ‘생일 축하해’ 발매를 기념해 1호 팬을 위한 특별한 음감회를 진행했다.

소속사 제이온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음감회 현장을 담은 자체 콘텐츠 영상을 게시했다.  

이날 한담은 자신의 1호 팬을 초청해 오직 한 사람만을 위한 특별한 음감회를 열어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했다.

음감회는 몰래카메라로 기획되었으며, 한담이 벽 뒤에 숨어 ‘생일 축하해’를 부르다 팬의 앞으로 깜짝 등장해 서프라이즈에 성공했다. 

박한담은 특유의 유니크한 음색으로 라이브를 선보이며 팬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또한 직접 만든 케이크와 편지를 선물하는 등 아낌없는 팬서비스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박한담은 신곡에 대해 “내 생일에 달콤한 케이크와 특별한 날을 더하면 너라는 말 자체가 독특하기도 하고, 듣는 사람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느낌이라 좋은 것 같다“라며 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신곡 '생일 축하해'에는 박한담이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발휘했다. 누구나 쉽고 편하게 들을 수 있는 이지리스닝 R&B곡으로, 심심하지 않은 탑 라인과 리듬, 사랑스러운 가사로 풍성한 곡을 완성했다.

박한담은 지난해 5월 첫 번째 싱글 ‘메이즈(MAZE)’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데뷔했다. 독보적인 감성과 보이스, 뛰어난 음악성으로 신인답지 않은 파격적인 행보를 선보이며 사랑받고 있다. 

한편, 박한담은 유튜브 채널 ‘한다면 한담’을 통해 운동 챌린지와 커버 곡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로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