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더하기미디어]
[사진 제공: 더하기미디어]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란이 ‘피도 눈물도 없이’ OST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오는 2월 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란이 참여한 KBS2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OST Part.2 ‘너를 잊지 못해 살아가’가 발매된다.

‘너를 잊지 못해 살아가’는 수많은 드라마의 OST를 프로듀싱한 작곡가 필승불패W, 혜진 (HEZIIN), 장석원의 합작품으로, ‘너를 잊지 못 해 살아가/나는 너 하나로 충분했던 그 시간들이 내겐 미련이 되어/계속 찾고 있나봐 다시 와줄래’와 같이 아련한 분위기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애절한 멜로디가 돋보이며 가창에는 란이 참여해 호소력 짙은 보컬과 탁월한 완급 조절로 몰아치는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란은 지난 2006년 ‘The Second Story(더 세컨드 스토리)’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이후 지난 15일 싱글 ‘너에게 더 좋은 사람이고 싶었어’를 발표하는 등 란만의 감성이 느껴지는 앨범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각종 OST에 가창자로 참여하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

‘피도 눈물도 없이’는 어린 시절 부모의 이혼으로 헤어진 자매가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다시 만나 파국으로 치닫는 비극적인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이소연, 하연주, 오창석, 장세현 등 명품 배우들의 열연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란이 참여한 ‘피도 눈물도 없이’ OST ‘너를 잊지 못해 살아가’는 오는 2월 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