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
[사진 제공 :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

[서울=RNX뉴스] 김설 기자 = ‘깐죽포차’ 이상준이 소문난 마당발 인맥을 자랑한다.

오는 2월 3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제작 래몽래인) 8회에서 이상준은 섭외 일등 공신다운 위엄을 보여준다.

이상준은 90년대와 00년대 댄스음악 황금기를 소환한 MBN 예능 프로그램 ‘쇼킹 나이트’의 우승팀 군조크루를 소개하며 다양한 인맥을 자랑한다.

유독 90년대 노래에 자신 있던 군조크루의 리더 군조는 프로그램명을 보자마자 “이건 내 거다” 싶었다며 ‘쇼킹 나이트’에 도전하게 된 남다른 계기를 공개한다.

사장 최양락은 군조크루의 등장에 이상준을 꼬드겨 군조크루가 라이브 공연을 할 수 있게끔 계략을 짠다.

이에 최양락과 이상준은 군조크루의 실력을 칭찬하는 등 자연스럽게(?) 라이브 공연을 유도하고, 두 사람의 쿵짝 케미에 넘어간 군조크루는 ‘깐죽포차’ 손님들을 위해 ‘쇼킹 나이트’의 최종 우승까지 거머쥐었던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비가 와서 바닥이 다소 미끄러운 상황에도 군조크루는 완벽한 호흡으로 포차의 분위기를 확 끌어올려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군조크루의 메인보컬 선엘은 가수 이은미의 ‘녹턴’ 라이브 무대까지 선보여 시선을 모은다. 더욱이 감성 충만한 보이스로 포차 손님들을 눈물짓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상준의 초대 손님 군조크루의 화려한 퍼포먼스는 오는 2월 3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 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