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KBS 2TV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사진 제공: KBS 2TV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피도 눈물도 없이’의 이소연이 고된 시집살이를 예고한다.

오늘(29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되는 KBS 2TV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연출 김신일, 최정은 / 극본 김경희 / 제작 몬스터유니온) 6회에서는 이혜원(이소연 분)의 시집살이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배도은(하연주 분)은 그런 혜원을 향한 복수를 펼친다.

앞선 5회에서는 도은이 전경자(신하랑 분)를 사주, 혜원과 윤지창(장세현 분)의 결혼식을 망쳐놨다. 이후 신혼여행도 가지 못한 두 사람은 할머니 김명애(정혜선 분)의 꾸중까지 들으면서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오늘 방송에서는 굉장히 힘들어하는 혜원과 그런 혜원을 다독여 주는 지창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슨 일로 혜원이 침대에서 남편의 보살핌을 받고 있는지 또한 서늘한 눈빛으로 미소를 지어 보이는 도은의 표정이 예사롭지 않다. 당장 무슨 일을 저지를 것만 같은 그녀의 표정은 보는 이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든다고.

특히 앞치마를 맨 채 깜짝 놀란 표정을 지어 보이는 혜원의 시집살이가 순탄치 않음을 예고하고 있어 그녀에게 무슨 일이 닥치게 될지 오늘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피도 눈물도 없이’ 제작진은 “6회에서 지창 집으로 들어온 혜원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짠한 감정을 불러일으킬 것”이라면서 “도은이 혜원의 앞길에 어떤 훼방을 놓게 될지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라고 본방 사수를 당부했다.

KBS 2TV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는 오늘(29일) 저녁 7시 50분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