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JTBC '뭉쳐야 찬다 3']
[사진 제공 : JTBC '뭉쳐야 찬다 3']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은우 아빠’ 김준호의 자신감 회복 프로젝트가 가동된다.

오늘(28일) 방송될 JTBC ‘뭉쳐야 찬다 3’에서는 네덜란드 원정 경기 연전연승을 기록한 ‘어쩌다벤져스’의 두 번째 공식 A매치가 펼쳐진다. 

특히 슬럼프에 빠진 김준호는 이를 극복하려고 악착같이 그라운드를 누비고 동료들은 아낌없는 응원을 보낸다고 해 이번 경기에서 침체기를 끝낼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날 경기 상대 ‘ASC'62’는 큰 신장으로 제공권 장악, 빗장 수비, 빠른 역습이 특징인 팀. 첫 번째 공식 A매치 상대였던 ‘FC블루-화이트’가 10부 리그 소속 팀이었다면 ‘ASC'62’는 8부 리그 소속 팀으로 더욱 막강한 실력을 자랑한다.

하지만 ‘어쩌다벤져스’의 든든한 센터백 박제언이 발목 부상으로 출전이 불가능하게 돼 긴장감이 치솟은 상황. 박제언의 부재가 수비 라인에 미칠 영향과 어려운 조건 속에서 ‘어쩌다벤져스’가 또 한 번 승리를 거머쥘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무엇보다 ‘어쩌다벤져스’는 테크니컬 디렉터 박항서의 특훈을 받고 경기에 출전하기에 그의 ‘파파리더십’ 역시 흥미를 돋운다. 

박항서는 경기 시작 전 “세트 플레이로 득점해 봐라”라며 “승리하는 건 당연한 거고 세트 플레이에 집중해서 한번 해볼 수 있도록”이라고 주문, ‘어쩌다벤져스’의 세트 플레이 득점 성공 여부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불어 경기 중 안정환에게 포지션 변경을 조언하는가 하면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해 금일봉을 전달, 뜨거운 열정과 진심을 전할 예정이다. JTBC ‘뭉쳐야 찬다 3’는 오늘(28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