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사진 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개그우먼 신기루가 ‘전참시’를 통해 웃음 넘치는 하루를 공개했다.

신기루는 27일(어제)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 출연, 최근 늘어난 스케줄로 인해 남편과 살던 인천 집을 떠나 서울에서 독립해 생활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퉁퉁 부은 얼굴로 #diet가 새겨진 티셔츠를 입고 등장한 신기루는 잠에서 깨자마자 핸드폰으로 맛집 탐방을 하며 하루를 시작했다. 흥미로운 음식점들을 위치별로 분류한 뒤 “눈이 즐겁네”라고 말하는 신기루의 모습은 웃음을 유발했다.

스케줄을 위해 카니발에 탄 신기루는 김밥을 먹기 위해 콘솔 박스를 열었다. 콘솔 박스 속에는 온갖 소스와 비닐장갑 등 음식을 먹기 위한 보조용품들이 잔뜩 들어 있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신기루는 김밥을 먹은 이후에도 토스트까지 해치우는 등 오전부터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사내 콘텐츠 촬영을 끝낸 신기루는 한 고깃집으로 이동했다. SBS 연예대상에서 신인상을 탄 기념으로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에 함께 출연 중인 서장훈에게 멋진 저녁을 대접하기로 한 것.

신기루의 멈추지 않는 젓가락질에 서장훈은 건강검진은 받냐고 물었고, 이에 신기루는 “밥 먹는데 재수 없는 소리 좀 그만하세요”라고 말하는 등 티격태격하며 현실 남매 케미를 보여줘 폭소탄을 날렸다.

고깃집에서 나온 신기루는 서장훈과 함께 호프집으로 향했다. 서장훈이 “구라걸즈(신기루, 이국주, 풍자) 중에 누가 제일 많이 먹냐”고 묻자 신기루는 “저는 거기서 꼴찌다. 방송이니까 헛숟가락질 하는 거다”라고 답하는 등 허언을 연발했다.

신기루의 계속된 허언에 서장훈은 결국 극대노했지만, 신기루는 “(남은 음식) 싸달라고 하고 순댓국 먹으러 가실래요?”라며 굴하지 않았다. 신기루는 방송 내내 서장훈과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선보였고,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강타했다.

끊임없는 먹방과 빵빵 터지는 입담으로 맹활약한 신기루의 예능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