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캡처]
[사진 =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캡처]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걸그룹 아일리원(ILY:1)의 나유가 ‘복면가왕’에 출연해 매력을 뽐냈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의 멤버 나유는 28일(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 ‘장바구니’로 출연해 시선을 모았다.

나유는 1라운드의 첫 번째 주자로 등장, ‘쇼핑백’과 듀엣 대결을 펼쳤다. 임상아의 ‘뮤지컬’을 가창한 나유는 특유의 맑은 음색과 여유 넘치는 발랄한 매력으로 듣는 이들을 기분 좋게 만들었다.

무대 이후 나유는 에이핑크 남주로부터 “조금 더 배우신 분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라는 세심한 노래 실력을 칭찬받은 데에 이어 유영석에게도 “따뜻한 감성이 있다”는 호평을 이끌어 냈다.

나유는 솔로곡 무대인 유성은의 ‘이대로 멈춰’를 열창, 청아한 목소리와 가창력을 보여준 것에 이어 ‘4세대 대표 청순돌’로 주목받고 있는 아일리원의 리더답게 청순돌이 되기 위한 특별한 비결을 선보이기도.

부모님의 많은 응원을 받으며 가수의 꿈을 이루게 됐다는 나유는 “첫 공중파 예능 출연이에요”라며 “아일리원을 널리 널리 알리고 싶다”고 당찬 포부를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지난해 다양한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일리원은 올해 더욱 다채로운 모습으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