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SLL, 하우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사진 제공: SLL, 하우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끝내주는 해결사’ 이지아와 강기영이 ‘솔루션’ 개업식에 시청자들을 초대한다.

오는 31일(수) 첫 방송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극본 정희선/ 연출 박진석/ 제작 하우픽쳐스, 드라마하우스, SLL)는 ‘쥐도 새도 모르게 이혼시켜 드립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이혼 해결사 사라킴(이지아 분)과 똘기 변호사 동기준(강기영 분)의 겁대가리 없는 정의구현 응징 솔루션을 담은 드라마.

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며느리이자 변호사였던 김사라와 남서부지검 동기 중 기소율 1위였던 동기준이 사업 파트너로 만난 국내 최초 이혼 해결 사무소 ‘솔루션’이 오픈을 앞둔 가운데 깜짝 사전 이벤트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먼저 지난 22일(월)부터 진행 중인 ‘개업식 초대장 이벤트’는 벌써부터 과몰입을 유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개업식 모바일 초대장(https://bit.ly/queenofdivorce)에 접속하면 사무소가 제공하는 1:1 맞춤형 이혼 서비스와 이를 수행할 솔루션의 든든한 식구들까지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월 4일(일)까지 솔루션 사무소의 개업을 축하하는 방명록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솔루션의 커스텀 개업 떡을 비롯해 커피머신 등 다양한 개업 경품을 증정한다고 해 참여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뿐만 아니라 악질 배우자 차단 전문 ‘솔루션’의 개업을 기념하여 JTBC 역대 드라마 속 악질 배우자를 뽑는 투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부부의 세계’ 이태오를 비롯해 ‘재벌집 막내아들’의 진성준, ‘닥터 차정숙’의 서인호까지 수많은 이들의 뒷목을 잡게 했던 쟁쟁한 라인업 중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문제적 배우자는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투표는 8강 토너먼트 형식으로 첫 방송인 오는 31일(수)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투표 참여자들에게 에어팟, 백화점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전할 예정이다.

이처럼 ‘끝내주는 해결사’는 콘셉트에 더욱 몰입하게 만드는 재치 있는 프로모션으로 첫 방송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지아와 강기영의 환상적 콤비 플레이가 펼쳐질 ‘솔루션’의 문은 오는 31일(수)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될 JTBC 새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서 활짝 열린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