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가 배우 손나은과 함께한 2024 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CATCH THE EYE’을 테마로 손나은의 시선을 따라 영화같은 에피소드를 완성했으며 지금까지 선보였던 무드보다 좀 더 모던한 느낌을 더해 제이제이지고트만의 로우시크한 룩킹을 표현했다.

공개 된 화보 속 손나은은 믹스 텍스쳐의 크롭 트위드 재킷과 데님 팬츠를 함께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를 연출했으며, 은은한 펄감의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트위드 셋업을 멋스럽게 소화하며 세련된 봄 스타일링을 보여주었다.

특히 메탈사 믹스의 체크 베스트와 A라인 롱 스커트를 매치한 룩은 하나의 아이템만으로 포인트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제이제이지고트만의 디테일을 경험할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 밖에도 데님 셔츠를 레이어링한 트렌치코트는 탈부착 가능한 카라 디테일을 포인트로 간절기부터 봄까지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이에 플리츠 미니 스커트를 함께 매치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손나은과 함께한 제이제이지고트의 2024 봄 화보는 공식 온라인몰 ‘바바더닷컴’ 및 제이제이제고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