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노랑(Yellow)이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주자로 달콤한 감성을 선사한다.

오늘(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노랑이 참여한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LOVE 특별시’가 공개된다.

‘LOVE 특별시’는 ‘L O V E Love 내 맘이 사랑에 푹 빠져버린 것 같아/어쩌면 이런 맘 네가 알아주기를/가득가득해져요 사랑이 더 특별해지는 순간 너에게 다가가 너를 많이 좋아해’와 같이 사랑하는 이에 대한 진심이 담긴 가사가 마음을 간지럽힌다.

특히 노랑의 러블리한 보이스와 탁월한 가사 표현력이 달콤한 세레나데를 완성하며 작품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번 곡은 수많은 음반을 프로듀싱한 작곡가 KinGMaker(ReFleCtioN), 필승불패W, 파랑망또, NicklE(PAPERMAKER), 이하영(ReFleCtioN)의 합작품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걸그룹 풍뎅이(PDE)의 멤버로 활동한 노랑은 음악적 색채가 짙은 앨범뿐 아니라 웹툰과 드라마의 다양한 OST에 참여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다.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는 어느 날 갑자기 일어난 화재 사건으로 눈동자 색이 붉은색으로 변하게 된 무역 강국 샤나의 소문난 아름다운 왕녀 로웨나가 ‘붉은 눈을 가진 여자는 저주를 몰고 온다’라는 전설로 인해 하루아침에 버림받는 신세가 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웹툰.

한편 노랑이 참여한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LOVE 특별시’는 오늘(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