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
[사진 제공 :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

[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멱살 한번 잡힙시다’가 열정 넘치는 형사로 완벽 동기화된 배우 연우진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연출 이호, 이현경 / 극본 배수영 / 제작 몬스터유니온, 프로덕션H)는 나쁜 놈들 멱살 잡는 기자와 나쁜 놈들 수갑 채우는 강력팀 형사가 연이어 터진 살인사건을 함께 추적하며 거대한 소용돌이에 빠지는 멜로 추적 스릴러로 동명의 인기 네이버시리즈 ‘오아뉴-멱살 한번 잡힙시다’(작가 뉴럭이)를 원작으로 한다.

연우진은 극 중 정의감으로 똘똘 뭉쳐 하고 싶은 건 꼭 해내야 직성이 풀리는 마이웨이 형사 김태헌 역을 맡았다. 출중한 피지컬과 열혈 기질로 강력팀 에이스가 된 그는 한 살인사건을 통해 전 여자친구 서정원(김하늘 역)과 다시 마주하게 된다. 

서정원을 볼 때마다 까칠하게 굴지만 여전히 이별에 대한 슬픔과 후회가 남아 있는 상태. 그는 사건 해결을 위해 불편한 마음을 감추고 서정원과 계속 만나며 공조해야 하는 상황에 놓인다.

23일(오늘) 공개된 스틸컷에는 사건 해결에 대한 열정과 의지가 엿보이는 연우진의 모습이 담겼다. 연우진은 묵직한 카리스마와 강인한 포스를 뿜으며 에이스 형사 김태헌으로 완벽 변신해 눈길을 끈다.

스틸 속 연우진은 쉽게 풀리지 않는 문제에 직면한 듯 골몰히 생각에 잠긴 모습이다. 깊은 고민에 잠긴 연우진의 눈빛은 김태헌에게 무슨 사연이 숨어 있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상대방을 꿰뚫어 보는 날카로운 시선은 연우진이 열정 넘치는 형사 김태헌에게 흠뻑 몰입했음을 알 수 있다.

제작진은 “연우진은 몸 사리지 않는 액션과 복잡한 감정선까지 섬세하게 연기해 김태헌으로 착붙했다. 연우진이 어떻게 김태헌에게 닥친 사건과 남겨진 상처를 풀어나갈지 기대하셔도 좋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열혈 형사로 새로운 이미지 변신을 예고한 연우진은 오는 3월 ‘환상연가’ 후속으로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