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탑현(Tophyun)이 ‘저 별들도 질투할 만큼’으로 감성적인 보컬을 선보였다.

탑현은 지난 21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저 별들도 질투할 만큼’을 발매했다.

‘저 별들도 질투할 만큼’은 탑현의 감미로운 미성이 돋보이는 발라드곡이다.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에 탑현만의 섬세하고 담백한 감성이 조화롭게 깃들었으며,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고백을 전하는 아름다운 노랫말도 리스너들의 마음을 녹이고 있다.

또한, 우디의 ‘사막에서 꽃을 피우듯’을 비롯해 황민현, 솔지, 송하예, 유성은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곡을 작업해온 백마리가 작사, 작곡, 편곡을 책임져 완성도를 높였다.

탑현
탑현

음원과 함께 공개된 라이브 콘텐츠 영상에서는 탑현의 감수성 짙은 표현력과 보이스가 몰입감 있게 펼쳐져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탑현은 ‘호랑수월가’, ‘사랑한다고 말해줘’, ‘내 세상은 너로 가득해’, ‘오늘 날씨는 봄’ 등을 발매하며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지난해 6월 발매한 리메이크 음원 ‘나에게 그대만이’로 현재까지 각종 음원 차트를 지키며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성공적인 새해 첫 컴백을 알린 탑현은 ‘저 별들도 질투할 만큼’ 발매에 이에 계속해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