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S 2TV '살림남' 제공]
[사진 = KBS 2TV '살림남' 제공]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오는 24일(수)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야구선수 추신수가 반전 가장의 모습을 선보인다.

이날 추신수의 첫 농구 시투 도전기가 펼쳐진다. 가족과 관중들의 응원 속 무사히 시투를 마친 가운데, 막내딸 소희의 치어리딩 무대가 이어진다.

추신수는 처음으로 직관하는 소희의 치어리딩에 눈을 떼지 못하고 급기야 눈시울이 붉어지는 등 딸 바보 면모를 보인다.

스윗 대디 추신수는 집에 돌아와서는 훈장 아빠로 변신한다.

평소 가정교육을 중시한다고 강조했던 추신수는 빨랫감을 뒤집어 벗어놓은 둘째 아들 건우를 향해 "엄마니까 빨래했지 아빠였으면 빨래 안 하고 버렸다"라며 단호하게 훈육한다.

야구인의 길을 걷고 있는 큰아들 무빈이에게는 야구 대선배로서 냉정한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

2024시즌을 마지막으로 은퇴를 선언한 추신수는 본인의 야구 인생에 늘 함께 있어준 가족들을 돌아보며 소회를 전한다.

"나는 앞으로 관중석에 있어야 할 시간이 더 많을 거다" "이제는 내가 가족들을 응원해야 할 때" 등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할 솔직한 속마음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한편 KBS 2TV '살림남'은 오는 24일(수)부터 편성 시간을 한 시간 앞당겨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