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HNS HQ 제공]
[사진 = HNS HQ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무결점 보컬리스트 이예준이 새해 첫 신곡으로 돌아온다.

이예준은 오는 28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널 미워하기로 했어'를 발매한다.

'널 미워하기로 했어'는 이예준이 지난해 7월 발매한 '잊는 법'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발라드가 잘 어울리는 계절인 겨울을 맞아 이예준의 명품 이별 감성을 신곡으로 만날 수 있다.

다양한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듯한 '널 미워하기로 했어'의 곡명이 눈길을 끈다. 이예준이 애절한 이별과 그 후의 이야기를 어떤 노래와 가사로 풀어낼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예준은 Mnet '보이스 코리아2' 우승, MBC '복면가왕' 4연승 가왕 등 화려한 이력을 보유한 국내 대표 여성 발라드 보컬리스트다. 다양한 음악 및 공연 활동으로 고품격 가창력을 들려주고 있다.

지난해 이예준은 싱글 '잊는 법' 발매와 더불어 단독 콘서트 'Say Ye's'(세이 예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또한, 각종 음악 페스티벌 및 축제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올해도 연초부터 신곡 소식으로 돌아온 이예준이 2024년 어떤 행보를 펼쳐갈지 기대된다.

이예준의 신곡 '널 미워하기로 했어'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