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청춘스타' TOP5 류지현이 1년 만에 컴백한다. 

22일 n.CH엔터테인먼트는 "류지현이 오는 23일 새 디지털 싱글 'Get ready, Set, Go!(겟 레디, 셋, 고!)'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Get ready, Set, Go!'는 지난해 1월 류지현이 발매한 싱글 '씰룩씰룩' 이후 1년 만의 신보다. 리드미컬한 베이스를 기반으로 화려한 드럼, 키치한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특징인 하이퍼팝 장르의 곡으로, 류지현의 색다른 변신을 담았다. 

류지현은 2015년 Mnet '슈퍼스타K7'에 출연한 뒤 같은 해 드라마 '처음이라서' OST에 참여하며 가수로 데뷔했다. 

이후 싱글 '내가 있을까', 'I love you(아이 러브 유)', '평소엔 부끄러워', '봄을 맞을 준비를 해요' 등을 발표했고, 채널A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스타'에 싱어송라이터파로 출연해 최종 5위를 기록했다. 

지난해에는 4년 만의 신보 '씰룩씰룩'을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성장한 면모를 보여줬다. 

또 네이버웹툰 '고백 취소도 되나?'의 테마곡 '연애할래요?' 가창 및 ASMR 드라마 '소리사탕-나를 채우는 너의 소리' OST '거긴 어때요'에 참여하는 등 꾸준하게 활동을 펼치며 입지를 다져왔다. 

류지현은 음원 발매에 앞서 22일 오후 6시 n.CH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Get ready, Set, Go!'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류지현의 새 디지털 싱글 'Get ready, Set, Go!'는 23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